한살림 부모님 추석 선물

반응형
반응형

선물 고민이 행복한거 같으면서도 받으시는 분의 성향도 고려해야 하니 고민스럽기도 하죠. 머니머니해도 머니가 좋다지만 두손 가득 뭔가 들고가는 행복감도 있죠. 미리 부모님께 여쭤보고 좋아하시는 걸로 드러야지 싶어서 결정한 것은 바로 굴비랑 건강식품이에요.

한살림, 자연드림 다 자주 이용하는 편이랍니다.

이번에는 한살림에서 굴비랑 녹용즙 사봤어요. 굴비는 어머님 아버님이 좋아하시는거라 걱정없이 샀어요. 가격이 올라갈 수록 굴비 크기도 커지지만 이번에 산 것도 크기도 한끼에 두분이서 먹기 괜찮을 사이즈에요. 보리굴비처럼 너무 큰 것은 전 별로였어요. 

한살림 굴비모음

부직포 가방안에 스티로폼 박스가 들어 있어요 그리고 그 안에는 비닐에 쌓여져 있는 굴비가 있네요. 과대포장이 없어서 좋아요. 포장이 간소화 되면 좋아요. 지구한테도 덜 미안하고

사이즈는 제 손을 대보이 그리 작지는 않은 듯 해요. 

그래도 선물을 들고 갈 때 아이스팩이랑 굴비를 다시 스티로폼 박스에 넣어서 가져가야 될 듯해요. 그리 멀지 않는 곳이지만 날씨가 완전 서늘하지는 않아서 말이죠

한살림 굴비

일단은 냉동실에 자리를 만들어서 넣어 놨답니다.

꽃사슴 녹용액

친정부모님은 일단 건강식품을 좋아하시고 또 먹으면 힘이 난다고 하셔서 이번엔 녹용액을 사봤어요. 한번도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사용하는 약재가 워낙 중국산이  많아서 믿고 살 수 있는 곳을 이용하는게 좋을 듯 해요. 녹용에 들어가는 한약재에 따라서 여성용 남성용 따로 판매가 되네요. 임신부는 복용하면 안 된다고 하니 주의해서 드셔야 하네요.

다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선물 사실 때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