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드림 장보기& 멍게 비빔밥

반응형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어떻게 블로그를 해야 될까 고민을 하기도 했답니다.

전문적이지도 그렇다고 뭔가 특별나지도 않은 블로그를 그만 해야 할까 고민을 하다가

그냥 소소하게 재미로 해야지 다시 마음을 먹었어요. : ) 


자연드림 장보기 사진

자연드림 장보기

사진을 찍어 놓으면서 다시 한번 식단을 짜 봅니다. 

서천 쑥

봄에는 향긋한 쑥국 한 번 먹어야죵! 멸치 육수에 된장을 풀어 쑥국을 끓일 생각이에요 ㅎㅎ

최근에 아이가 엄청 좋아하는 간식이에요. 목장 스트링치즈는 수입제품에 비해서 담백헤서 맘 놓고 아이에게 간식으로 줄 수 있어 좋아요.

자연드림 목장스트링 치즈

이걸 한 번에 막 3개씩 먹어서 하하핫;; 한개에 천원이에요 (조합원일 경우 ^^)

낙안 요구르트, 딸기맛 매실맛

아이 간식용 요구르트에요. 시판제품보다 좀 덜 달아서 괜찮아요.

자연드린 물만두

애호박은 언제나 냉장고 필수 야채랍니다. 된장찌개에 넣어 먹으면 은은한 단맛이 나는 호박!

에어후라이어에 구워도 먹고 김치찌개도 넣어 먹을겸해서 샀어요 ㅎㅎ

연근 조림은 달달짭조름해서 아이가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많이 먹지 않으니 이렇게 세척 소량 포장된 제품이 좋아요.

완두콩깍지 아이와 함께 까면서 잭과 콩나무 이야기도 하고 그럴려구요!^^

자연드림 한우는 non-gmo 콩을 먹은 소고기라고 합니다. 앞다리 다짐육은 참기름 간장에 달달 볶아 소고기 소보루로 만들어 놓으면 떡국에도 넣고 버터소고기 볶음밥할 때도 넣고 소고기감자볶음에도 활용합니다.

겨울부터 딸기가 나와서 먹었지만 최근에 먹고 있는 딸기가 정말 맛나네요! 역시 따뜻한 햇살에 봄의 기운을 받은 과일은 다르네요.

깐멍게와 샐러드

멍게는 특유의 향으로 싫어하는 분도 있지만 저는 이 향이 좋아요. 대체불가한 멍게만의 맛이 있어 입맛을 돋구는 재료에요. 멍게를 보니 급 멍게비빔밥으로 만들어 먹어야겠다 싶어서 아주 간단하게 만들었어요.

일단 멍게를 채반에 넣고 차가운 물에 깨끗하게 씻어 물기를 빼줍니다.

모둠야채

요즘은 정말 소분포장되어 있어 먹기 넘 좋아요. 간편하게 먹고 싶을 땐 이용해도 좋을 듯해요.

만능비빔장을 넣어 먹을 꺼에요. 엄마가 직접 비빔장을 만들어 줬던 예전이 생각나지만 간편하게 한끼 먹을 땐 시판 제품도 나쁘진 않네요.ㅎㅎㅎ편한게 젤 좋으네요.

흰 밥 준비 완료 이제 다 되었습니다. 재료만 밥 위에 올려주면 끝입니다.

멍게비빔밥

꺅 다시 봐도 군침이 도네요.

주황색과 초록색의 조화가 이뻐서 사진 찰칵 찍어봅니다.

비빔장을 넣고 참기름 조금! 그리고 고소함을 더해 줄 참깨도 뿌려줍니다.

입맛이 없을 땐 멍게비빔밥이 최고네요. 

맛나게 한번 만들어 보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