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관평동 맛집]마카롱 전문점 "후추언니네 과자점"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관평동 주민은 아닌데 관평동 가게 포스팅을 많이 하고 있는 코니에요. 

아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관평동 주민분들이 더 많으실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이 포스팅은 소개하는 내용도 있지만 그날 먹은거 기록하는 의미도 있지요.​ 요즘은 마카롱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 좋아요. 달달한 마카롱 한개면 당 충전이 되서 기분이 좀 나아집니다.  오늘 포스팅은 "후추언니네 과자점"이에요.회사 막내가 검색해서 발견한 곳이랍니다. 

이 곳은 여는 날이 수, 금, 토, 일요일이에요. 참고하세요. 뭔가 한정판일거 같고 그래서 더 먹고 싶어지는 기분이랍니다.

​아마도 가게 이름속에 후추가 저 귀여운 강아지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넘 이뻐서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이거슨 바로 제대로 된 인스타 갬성입니다. 아주미는 잘 살리지 못하지만서 노력해봅니다.

​꺄~ 귀여운 포스터, 가게 느낌과 잘 어울리는 포스터. 

​이것 또 뭔가요 귀염뽀짝이란 말을 쓰던데 이럴 때 쓰는게 맞는 거겠죠? 석고상 위에 두 마리 귀여운 댕댕이들이 있어요. 꽃과 댕댕이이라니!

​넓은 내부에서 커피랑 마카롱이랑 먹으면 딱입니다. 그렇지만 저희는 점심시간에 이용한 것이라 사서 사무실로 복귀했지요.

​마카롱 선물도 센스있는 선물이 될 듯합니다. 귀여운 패키지에 또 한번 빠져듭니다. 

​커피 잔도 넘나 이쁜 것들이 놓여져 있어요. 시간부자를 목표로 삼고 노력해 볼랍니다. 시간부자가 되믄 여유롭게 코히랑 마카롱을 먹으면서 담소도 나눌 수 있으니까요.

​두둥.. 바로 요기가 이 포스팅의 하이라이트입니다. 마카롱은 신선하게 보관이 되어 있어요. 제가 사야되는데 이날은 얻어 먹었어요. 담에 제가 한번 사서 선물로 줄 생각이랍니다. 세상만상 이런 맛이,, 달달한 마카롱을 드시고 싶은 분께 추천합니다. 스*벅스 마카롱은 입자가 굵고 아몬드들이 느껴졌다면 여긴 부드럽게 쫀득거림을 느낄 수 있어요.

입맛은 개인적이니깐 참고만 하세용.

마카롱 인기가 최고인 요즘 저는 몇 해전 혼자서 마카롱을 만들어 보겠다고 호기롭게 도전했어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럴싸해 보이지만 잘부풀어 오르지 않고 굳은 저 마카롱.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는 그래도 여러가지 도전을 많이 했네요.ㅎㅎ

마카롱을 직접 만들어 봐서 그런지 만드는 수고로움과 정성을 알게 됩니다. 다시 도전하기엔 미니멀라이프 한다고 오븐도 동생네를 주고 집에 무언가가 많이 없네요.ㅎㅎ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 것이쥬! 관평동에서 마카롱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길 추천드립니다. 


포스팅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의 하트, 공감하기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도 클릭하실 수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