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초코푸딩/루믹스 LX10

반응형
반응형

 성심당은 대전의 대표적인 맛집,빵맛집이라고 해야 겠죠?

 대전하면 성심당

성심당하면 대전이쥬


동네빵집도 맛나지만 일단 여기 빵맛을 보면 다른 곳을 쉽게 갈 수가 없어요.

저는 빵순이랍니다. 대전 DCC에도 성심당이 입점하여 이제 가까운 곳에서 맛난 빵과 케익을 맛 볼 수 있어 행복하답니다.


리얼초코푸딩을 먹어 봤어요. 위에 슈크림푸딩바닐라이 나면서 부드럽고 한 입 먹으면 축제! 

달달한 맛에 기분이 바로 좋아집니다.꺄~ 노란색 카스타드 푸딩에 까만색 점이 보여요. 진짜 바닐라빈이 들어간거겠쥬?



루믹스 LX10 카메라를 샀어요. 연습 중인데 재미납니다.

원래 뭘 먹으면서 이렇게 열심히 사진을 찍은 적은 없지만 사진 찍는 것 자체가 재미나니 막막 셔터를 누르게 됩니다.



루믹스 LX10 카메라 리뷰는 따로 한 번 해볼께요.

이건 색감을 디게 이쁜데 초점이 잘 안 맞았네요.

색 보정하지 않은 사진이랍니다.


▲ 눈으로 같이 먹어요. 부드러운 푸딩은 냉장고에 보관 후 먹으면 엄청나게 맛나요.




▲ 이거슨 카스테라푸딩, 계란찜 아니쥬



▲ 돈 벌어서 맛난 디저트 사는 재미로 사는거쥬. 일과 살림 육아를 하는 저에게 달달한 디저트는 최고의 보상이고 선물이랍니다. 자판치면서 눈물이 나올거같은 기분이지만 ㅋㅋ

맛나거 먹고나니 좋아요~꺅




▲ 집에서 주로 많이 찍게 되는데 자연광이 주는 효과는 무시할 수 없네요. 그래서 저는 우리집 주방이 좋아요. 햇살아 사랑해. 

루믹스 LX10로 저의 살림일기를 꼼꼼히 기록할려고 해요.



▲ 쫀쪼하면서 깊이 있는 초코의 맛이 느껴집니다. 어머나 더 기분이 좋아집니다. 꺄륵꺄륵



▲ 새로운 무언가를 먹어보는 걸 주저하는 편인제 앞으로는 뭐든 도전해 보렵니다. 입이 호강하고 있어요.




▲이 사진은 루믹스 GF1으로 찍은 건데 느낌이 좀 다르죠?느껴지시나요? 사다보니 저는 파나소닉 카메라만 사게 되네요. 매력있는 카메라 브랜드죠.^^




▲ 루믹스 GF1, 단렌즈로 찍은거라 뒷배경이 잘 날아가고 감성적인 사진이 찍힌답니다. ㅎㅎ



 ▲ 루믹스 GF1



이건 다시 루믹스 LX10으로 찍은거에요. 더 밝고 화사하고 화질이 좋은 느낌이 드시나요?


 

울 집 꼬맹이 손 출현! 성심당 유자타르트를 맛보는 중입니다.

아이는 크리미한 부분보다 과자를 더 좋아합니다.ㅎㅎ





포스팅을 읽어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맛나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 하기를 클릭, 터치터치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