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_갈치전문점 운정이네 방문 후기

반응형
반응형

포스팅이라는게 밀리니 끝이 없네요!

엄마, 이모, 동생네와 함께 다녀왔어요. 커플이라면 아기자기한 카페나 식당을 찾아갈 수 있겠지만 가족단위로 움직이게 되면 각자의 입맛을 맞추는 것이 쉽지 않죠! 제주도에 왔으니 먹어야 되는 것 중에 하나가 갈치요리라고 하니 찾아서 가 봅니당

젊은이는 검색에 강해서 운정이네와 다른 한 곳을 갈치전문점이라고 찾아줬는데 운정이네를 선택해서 갔어요. 일단 우리는 인원이 많은 8명이고 엄마는 갈치와 함께 먹을 밑반찬도 잘 나오는 곳을 원했거든요. 

점심시간에 찾아 갔을 때 차가 무지 많이 있었어요. 그렇지만 회전율도 높은 편이라 자리가 금방 났어요.

제주향토음식 전문 운정이네는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산간서로 726

전화번호: 064-738-3883

식당에는 중년층, 가족단위, 단체 관광객들로 가득했어요. 가격은 갈치조림이 4인상차림 160000원이에요. 갈치와 전복돌솥밥 미역국이 메인이고 밑반찬도 꽤 푸짐하게 나왔어요. 그건 사진을 다른 카메라로 찍어서 이번 포스팅에 올리지는 못하네요. 직원분들은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더 먹고 싶은 반찬이 있다면 더 주신다고도 하셨어요.

제주를 맛있게 먹고 즐기는 법은 뭐 이런 메뉴 한번 쯤 먹어야 되는 것이지만 일단 제주 여행에서 식비가 많이 들기도 하네요.

맛나게 잘 먹고 왔어요. 아이들을 위해서 갈치구이로 시켰는데 미역국와 돌솥밥을 더 잘 먹었다는 사실 ㅠㅠ 그리고 술떡 버터구이도 맛났어요. 지금은 사이드찬 구성이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지만요.

후식을 따로 주는 작은 카페가 옆에 있어 커피, 차, 땅콩아이스크림등을 무료로 인원수 대로 먹을 있어요. 

제주 중문쪽 여행 중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