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관평동 맛집] 아라 해물칼국수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니입니다.

관평동 맛집을 포스팅을 합니다.

칼국수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 맛이에요.

칼국수

칼국수는 일주일에 한 번은 먹어줘야 합니다. 대전에 와서 살면서 칼국수를 먹지 않으면 뭔가 허전한 기분이 들어요. 살면서 칼국수를 좋아하게 될줄은 몰랐죠. 애정하는 칼국수! 대전 맛집 중에는 칼국수 집이 꼭 포함되기도 하지요. 좋아하고 또 가고 싶은 칼국수 맛집은 신탄진부추칼국수도 좋아하지만 평일에는 갈 수가 없네요.ㅎㅎ 

관평동 맛집-아라해물칼국수

영업시간은 11:30분~21시

위치: 대전 연구단지/ 관평동/ 테크노밸리 먹자 골목



개인적인 맛 평가

시원한 국물에 아삭달큰한 겉절이랑 먹으면 환상입니다. 짬뽕칼국수는 해물짬뽕에 칼국수 면이 있는 스타일입니다. 홍합, 바지락의 양이 충분하여 감칠맛이 납니다. 


2015년도에 생겨서 지금까지 운영하시는 곳입니다. 

내부는 깔끔해요. ㅎㅎ

점심이라 직장인 분들이 많이 오는 곳이랍니다.

해물찜은 미리 주문을 해야 오래 기다리지 않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음번엔 해물찜을 먹어봐야 겠어요.

김치 겉절이는 덜어 먹을 수 있도록 항아리에 담겨져 있고 단짠 단무지도 내어주셨어요.

물총칼국수와 짬뽕칼국수는 2인이상 오셨을 때 드실 수 있어요. 

해물칼국수

국물이 시원하고 담백한 해물칼국수랍니다.

만두

여기는 만두도 맛나요. 만두피가 얇아서 만두소가 다 보입니다.ㅎㅎ

칼칼한 김치만두와 고기만두를 시켰어요.



총평: 주변 칼국수집은 대부분 좌식이나 여기는 입식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음. 

날씨가 추운날 따듯한 국물이 생각날 땐후루룩 먹을 수 있는 칼국수집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