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일본식 라멘 맛집, 관평동 우에무라 맛집 탐방기

반응형
반응형

 

 
예전에 회사를 다닐 때부터 자주 갔던 관평동 일본식 라면집을 오랜만에 갔어요. 예전에는 다다미 느낌도 나고 신발 벗고 들어가는 구조도 있었는데 이제는 완전히 깔끔하게 변경이 되었네요. 일본 여행을 가고 싶은데 못 갈 때 간단하게 일본식 라면을 즐기고 싶을 때 강력 추천드립니다.

 
관평동 먹거리 타운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를 식당 앞에 가능합니다. 다만 차량이 많을 때에는 주변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일요일은 정기 휴무라서 이점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한 테이블이었지만 점점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네요. 주말에는 가족단위 식사하시는 분도 많네요.

 
예전 직장 다닐 떄는 생각하면 점심시간에는 여기가 아마도 꽉 차겠지요. 주말에는 직장 대신에 가족끼리 많이 오는 듯해요.
 

 
메뉴는 차슈멘과 쇼유라멘을 시켰어요. 주문하면 빠른 속도로 서빙해주세요. 좋아요.
 

 
얇은 차슈에 불향이 입혀져서 육향을 느끼면서 고소하게 먹을 수 있어요.
 

 
면발은 다른 일본식 라면집과는 달라서 좋았어요. 꼬들거리는 듯 하지만 부드럽고 뚝 잘 끊어지는게 특징이에요. 국물의 간은 살짝 센편이지만 오히려 그게 면발에 잘 스며들어서 면발의 간은 딱 맞는 듯 합니다. 차슈를 살짝 들춰보면 면과 숙주, 가늘게 썬 파가 있어요. 함께 먹으면 좋아요.
 


살짝 느끼하다 싶으면 콜라나 맥주를 곁들여 먹으면 좋아요. 쇼유라멘을 먹은 초딩은 맛있다면서 면발을 다 먹었어요. 숙주는 아이가 잘 먹지 않아서 남겼지만 말입니다.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