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때문에 구매한 마스크,소독클리너 후기

반응형
반응형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여러가지 물건을 구입했어요.

세상 이런 소비는 안 했으면 좋겠는데
지구도 아프고 전에 없던

바이러스로 인해 소비가 되는 것은 슬픈일이지만 

그래도 아프지 않게 살기 위해서라면
기꺼이 지갑을 엽니다.

이걸 샀을 때만 해도 난리 난리가
그런 난리도 아니었어요.

물론 지금도 마스크, 손씻기를 전보다
더 철저하게 하지만 말이죠.

뉴스보면 메르스때처럼 공포를 느끼지만
제일 중요한 기본적인 수칙을 지키면서

내 생활이 무너지지 않도록 살아가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투명하게 관련 정보가 업데이트 되니
포스팅하는 지금은 1월말때보단 공포감이 줄었어요.

 

구매목록

  • 바디러브 제로더스트 배기 마스크 성인용 1박스-5개

  • 바디러브 제로더스트 배기 마스트 소형 5박스-5개씩 총 25개

  • 한뼘스왑 4박스-30개씩 총 120개

  • 웰킵스 황사마스크 KF80 소형 2박스-25개씩 총 50개

  • 웰킵스 황사마스크 KF80 대형 2박스-25개씩 총 50개

 

 

1월 말에 주문하고 받은 물건들. 와우..이런데 돈 쓸때 참 돈 쓰는 맛이 안나요. 그쵸? 그래도 마스트라도 일케 막 패키지 디자인 이쁘게 해서 파시니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써야겠어요. 나를 위해 모두를 위해 말이죠

 

 

웰킵스 스마트황사마스크에요. 흰색이고 이건 6세 아이를 위해 구입했어요. 사이즈가 딱이네요.

마스크 사용 전에는 미리 꺼내 놨다가 쓰는게 좋다고 해요. 막 꺼냈을 때 그 냄새가 나긴하죠.

소형인데 이건 바디러브 보단 살짝 좀 더 커요.

 

 

 

밖에 잘 나가지 않지만 그래도 소독소독 

소독 집착!! 한뼘스왑은 10*12 cm 사이즈에요.

70% 알코올이 적셔진 티슈에요. 의료용 등 소독할 때 사용되는 알코올의 농도는 70%랍니다. 

 

 

주부의 삶이란?ㅎㅎ

고개를 딱 들어 봤는데 조명에 기름때가 엄청 있네요. 

소독클리너지만 알코올이 들어 있어 기름 때가 그렇게 쏙 잘 빠진다는 말에 쓰윽 닦았는데

세상 스트레스 풀리는 기분입니다. 알코올 70%라 장갑을 끼고 의자 위에 올라 가서 닦았어요.

갑분 청소 모드로 변신

 

 

짜란~ 아주 깔끔해졌쥬~

살림의 쾌감은 이럴때 느낍니다.
레일에 조명이 여러개 달려 있어서 한 3장은 썼네요. 

핸드폰도 닦고 닦고 일상의 청결함을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습관화 되네요.

제가 샀을 때만 해도 웰킵스 소형 마스크 25개 한 박스에 19500원이었는데 다시 확인해보니깐 금액이 내려갔네요.

 

 

쿠팡에서 구매한 금액
19500 원 *2
20000원 *2

웰킵스 스마트황사마스트 가격은 좀 떨어졌네요.

 

 

쿠팡에서 78000원 마스크 사고 

네이퍼 페이로 살균스프레이랑 바디러브 마스트 사서 73260원

총 151,260 원 

 

 

바디럽 제로더스트 배기마스크 쓰면 좀 덜 답답하긴 했어요. 

 

마스크 쓰고 손 청결하게 잘 씻고 면역력을 키워야겠어요.

수다 포스팅 읽어주신 모든 분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