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맛집]빵순이가 좋아하는 곳!!관저동 베이크오프

반응형
반응형

인스타에서 이리저리 둘러보기를 하던 중에 발견한 빵집! 베이크오프에 다녀온 포스팅을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요즘 소금빵이 인기라서 그런지 알게되어서 꼭 가봐야지 하고 갔는데 일단 한번 가면 또 가게 되어 있어요. 암튼 그런 줄만 아시면되는 곳이랍니다. ㅎㅎ

집에서 거리가 꽤 되었지만 정말 성심당만 이용할 순 없자나요. 새로운 맛을 찾아 나섭니다.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운전해서 주차를 하고 빵집을 찾을 때 기분은 최고에요. 먹는 것에 진심으로 삶을 살아가야 하는데.ㅋㅋ 여튼 여기는 포장만 되는 곳이에요. 집에 가서 맘 편하게 촵촵 하면 됩니다. 


*영업시간: 11시~오후 5시까지,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이에요.*
*휴무일 :수,목요일*
*서비스 옵션: 테이크아웃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남로25번길 23-69 1층 101호*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일단 들어서면 여긴 소금빵 전문점인가보다 생각하지만 고른 것은 잠봉뵈르 였습니다.  햄버터 바게트 샌드위치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같이 간 초딩입맛도 사로잡은 맛이랍니다. 겉바사삭하고 속은 무화과잼이 발려있고 풍미가 더 진해지는 버터랑 햄을 환상입니다. 

씨나몬페스츄리도 좋아하는 메뉴에요. 설탕이 골고루 입혀져 있고 속에는 여러겹의 페스츄리가 씹히면서 시나몬 향이 은근하게 느껴지는 빵이에요. 한번 먹으면 그냥 하나를 다 먹게 되어 있어요. 

아보카도 치킨 샌드위치 모양을 한번 보세요. 아보카도, 반숙계란, 토마토, 양상추, 크랜베리 닭가슴살, 치즈를 한번에 꽉 잡아준 샌드위치에요.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가 든든해지는 메뉴라 좋아해요. 근데 다른 빵도 먹어야 하는데 이렇게 알차면 배불러서 못 먹는데 큰일이에요.

썰어 주시면 한 손으로 먹기도 좋아요. 우리집 9살 초딩이 제일로 좋아하는 빵이에요. 한 번 먹으면 멈출 수가 없어요. 저희집 초딩입맛을 가지고 있고 빵 맛에 대해서는 편협한 사람도 이걸 먹고는 응? 뭐지 왜 맛있지 하면서 먹어요. 

저희집에서 멀지만 않다면 매일 가서 먹고 싶은 빵집이에요. 포스팅을 하면서도 이렇게 빵에 진심이신 분들이 하는 곳이라 너무 좋고 계속 번창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요. 포스팅은 제가 돈 주고 사서 먹을거에요. 쓰면서 너무 예찬하니 광고같지만서도 ㅋㅋ 

추천 꾹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