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관평동 회식 장소! 한점승부~소고기 맛집

반응형
반응형

​며칠 전에 막내 사원이 공부를 더 하겠다며 퇴사 의사를 밝히고 같이 저녁를 하기로 했다.어쩌면 인생을 좀 더 길게 보면 공부를 통해 가능성을 넓히는 일도 중요하다는 생각을 했다. 20대의 나는 조급했고 두려웠는데 말이다.

 직원 중 한 명이 추천하여 가게 된 한점 승부!! 소고기가 그렇데 맛있단고 했다. 워킹맘은 저녁 회식도 자주 참석하지 못하지만 이런 날은 참석하지 않을 수가 없다. 관평동 먹거리 골목은 테크노밸리 회사, 직장인들 때문인지 유난히 고깃집과 술집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한점 승부는 참숯화로구이집이고 호주산 와규를 주 메뉴로 판매하는 곳이다. 위치는 아래와 같다.

한점승부

전화번호

042-671-0302

 CLOSE


​우리는 6시 반쯤 도착하여 들어가는데도 식당의 절반은 이미 손님들이 계셨다. 진짜 맛집인가 보다.

​기본 테이블 세팅! 겨자 초절임 양파와 깻잎장아찌, 소금, 간장 소스가 기본으로 준비되었다. 그리고 야채겉절이와 계란찜을 주셨다. 이건 사진에 나오지 않았네.

안심꽃살

​직원이 진짜 부드럽고 고소하다며 꼭 드셔야 한다며 한우와는 다르게 단백하게 맛있단다. 

여기 메뉴판에 제일 위에 있는 안심꽃살이다. 사진은 3인분의 양이다.

한 입 조각으로 잘라주신 듯하다. 두께는 상당이 두꺼워서 너무 익히면 질기지 않았을까 생각했는데 그것은 괜한 생각이었다.

저렴한 숯이 아닌 좋은 숯을 사용한다고 하셨는데 정말 그렇듯. 화로구이에서 숯도 맛에 영향을 미치니깐 말이다.

빛의 속도로 고기를 올리고 있는 중​

우리의 대화가 멈춰지고 뜨거운 화로를 바라고 보게 될 때가 바로 고기를 올려 놓는 순간이다. 모든게 멈춰버리는 듯 ㅋㅋㅋㅋ

바짝 익히는 것도다 겉표면을 익히고 핏물이 나오지 않을 정도 익혀서 먹어 보니 진짜 이거슨 세상 부드럽다. 안심이라 그런지 기름기가 적어 소고기 특유의 느끼함이 느껴지지 않았다. 포스팅하면서도 먹고 싶어 침이 넘어간다. 

​고기가 큰 듯하지마 입안에 꽉 차게 넣고 씹어 먹으면 스트레스가 날아간다. 다만 술을 먹을 수가 없어서 아쉬움이 한 가득이었다. 

​처음 먹을 때 소금에 콕 찍어 먹으면 단백하니 좋다. 

우리 테이블엔 3명이었는데 꽃살을 5인분이나 먹었다. 그리고 나서 또 와규불초밥을 ​먹었다. 으하하하

​그리고 마지막 입가심으로 냉면까지 먹었다. 대단하다. 지금 글로 적고 보니 엄청 먹었네.


가격표는 방문하실 분들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관평동에서 소고기가 먹고 싶다면 이 곳을 추천합니다. 

아이와 함께 식사하기엔 뜨거운 화로가 있어 개인적으로 추천하지는 않아요.ㅎㅎ

7시쯤엔 한점승부는 모두 만석이었어요. 회식을 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시며 되겠습니다.



#꽃등심#등심#육회#와규#소고기#숯불구이#관평동#대전맛집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